fnctId=departmentIntro,fnctNo=1592
학과소개
경영학과는 지식경제 시대를 선도하고 글로벌 경쟁 시대에 요구되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역량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영학과에서는 마케팅, 인사관리, 재무관리, MI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SSOM(Supply, Service,and Operations Management), Digital Business(영어 과정) 분야의 석사 및 박사과정, 석·박사 통합과정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학과는 우수한 인재들이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학술이론 및 기업사례에 관한 학습과 연구를 통해 학생들의 연구능력, 문제해결 능력, 의사결정 능력 등의 역량을 함양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2014년 글로벌 경영교육 인증인 ‘AACSB’를 획득한 이래 지속적인 교육과정의 혁신을 통해 국제적 수준의 경영 교육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전공과정
- 인사관리(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Resources Management)
- 재무관리(Financial Management)
- 마케팅(Marketing)
- 생산 및 경영과학(Production Management & Management Science)
- MIS(MIS)
- 디지털 비즈니스(Digital Business)
- SSOM(Supply, Service, and Operations Management)
수여학위명
전공명 | 석사 학위명(한글) | 석사 학위명(영문) | 박사 학위명(한글) | 박사 학위명(영문) |
---|---|---|---|---|
전체전공 | 경영학석사 | Master of Science in Business Administration | 경영학박사 | Ph.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