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 정기접수 안내>
2025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정기접수 일정을 안내해 드리오니,
신입생 여러분께서는 학생증 신청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대학원 신입생 (금융신분증 발급 원칙)
※ 신입생 발급기간 동안, 기존 재(휴)학생도 비금융학생증(모바일) 발급접수 불가
(해당 기간 동안, 기존 재(휴)학생도 금융학생증으로만 발급 가능)
2. 신청기간
1) 2025. 02. 28.(금) 14:00시 이후 - 2025. 03. 28.(금) (4주간)
※ 대학원 추가합격자 : 2025. 03. 24 - 2025. 03. 28
2) 교부일 : 학생증 신청 완료 후 일주일 이후 수령 가능(카드 지점 도착 시 문자 발송)
예시) 3/4(화) 신청 완료 시 3/11(화) 이후 가능
3) 교부처: 학생회관 2층 하나은행 인하대지점
※ 정기접수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025. 04. 01.(화) 이후 상시접수 가능
3. 신청 및 수령방법
가. 통장신규 및 학생증발급
※ 본교 학부 출신 학생 중 학부 금융학생증을 사용했으며,
인하대지점 통장 계좌번호(748-00~)를 보유하고 있는 대학원 신입생은 학부 금융학생증 카드 해지 후 바로 “STEP2” QR코드로 신청
※ 타대학 출신 신입생은 필히 아래 "STEP 1" QR코드를 통해 신규 계좌 개설 요망
STEP 1 |
<인하대 학생증 모바일통장개설> 인하대지점 통장 계좌번호 748-00000로 시작 통장개설 → 입출금통장 → 상품자유선택 / 체크카드신청불요 |
STEP 2 |
<인하대 학생증 발급신청> 하나원큐 App → 메뉴 → 검색창에 “학생증” 검색 → “학생증 체크카드신청”클릭 (바로가기 URL : :https://bit.ly/younghana) |
※ 자세한 신청 방법은 '인하대학교 학생증 카드발급 프로세스' 첨부 파일 참고
※ 모바일 신청 오류 발생시, 교내 하나은행에서 대면 신청.
나. 통장신규 및 학생증발급
1) 본인 신분증 지참
2) 하나은행 인하대지점 (학생회관 2층) 방문 수령
→ 본인만 수령 가능. (09시 ~ 16시)
4. 금융신분증의 모바일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가. 최근 20일 이내 입출금통장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
나. 신분증 미소지자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미소지자인 경우
라. 본교 석사 출신의 박사 신규 신청자인 경우 (지점 방문하여 대면신청)
5. 대면신청시 필요 서류
가. 합격통지서 혹은 등록금 고지서 (인하대 학생 증빙자료)
나. 신분증
다. 사진(반명함 3x4 또는 파일)
※ 관련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신채윤 선생님 (032-860-7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