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전형
원서접수
  • 입학원서 작성
    원서접수 건강보험 자격안내
    • 입학원서는 원서접수 아이콘 클릭 후 [처음방문자]메뉴를 선택 후 작성하시오.
    • 최초 정보 저장 후 다시 로그인할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최초입력시 본인설정)를 입력해야, 내용수정이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창은 원서접수기간에 한하여 열립니다.
    • 정보입력 후 ‘입학지원서’ 및 ‘수험표’ 인쇄가 가능합니다.
    • 전형료는 원서접수 화면에서 온라인 계좌이체 메뉴에서 납부 가능합니다.(공인인증서 필요)
      → 온라인 계좌이체 불가능 금융기관(농협, 우체국) 무통장 입금만 수납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 화면에서 전형료 납부 시 입학원서에 전형료결제일이 표시됩니다.
    • '수험표'는 행정실 접수확인(도장) 후 교내 주차료 면제용으로 사용됩니다.
    • 사진파일을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입학원서에 직접 사진 부착이 가능합니다.
    • 한자이름 입력 시 오류 발생 유의 : 컴퓨터에 없는 한자를 붙여넣기 하시면 입력오류가 발생하니 한글 그대로 두시기 바랍니다.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대학원행정실(032-860-8387)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여 드립니다.

  • 입학원서 접수
    • 입학원서는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여 주십시오.

  • 전형료 안내
    • 전형료 금액
      • 석사과정 : 60,000원
      • 통합과정 : 70,000원
      • 박사과정 : 70,000원

    • 전형료 납부방법(공지사항 '온라인 접수방법 안내' 참조)
      • 전형료는 원서접수 창에서 계좌이체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전형료 계좌이체 시 필수 준비사항(유의사항)
        • 인터넷뱅킹 준비 : 공인인증서 및 은행(증권)통장
        •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인터넷뱅킹이 불가능하며 온라인 계좌 이체가 불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서는 금융기관(은행, 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여 발급신청을 하셔야 하며 발급신청 후 인터넷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 원서접수창에서 온라인 계좌이체하신 분은 영수증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입학원서에 전형료결제일이 자동 표시됨)
      • 인터넷뱅킹이 어려우신 지원자는 아래의 계좌로 무통장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료 : 육만원(석사과정), 칠만원(박사 및 통합과정)
        • 계좌번호 : 하나은행 748-910001-62105 (예금주 : 인하대학교)
        • 입금자명 : 지원자성명 + 수험번호 (예) 홍길동1005
        • 입금자명을 정확히 기재하지 않은 경우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자는 원서접수 시 입금영수증을 함께 제출 바랍니다.
      • 전형료 납부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대학원행정실 032-860-838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