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등록]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8.02. 10:24 조회 996
2018학년도 2학기 정규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입학 취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은 정규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등록
기간
 2018. 8. 27(월) 09:00 ~ 8.31(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바로가기(2018. 8. 23 (목) 13:00 이후 )

            
■ 인하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INS(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고지서출력: 2018. 8. 23(목) 13:00 이후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18. 8. 27(월)  09:00 ~ 8.31(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 중 원우회비 납부를 원할 경우 가상계좌 이용.
등록
방법

■ 가상계좌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 ATM등), 실시간 계좌이체(인하포털),
   지정은행 창구 납부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국 지점)

가.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지점방문),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나. 실시간 계좌이체
     ① 포털/INS/등록
     ② 기타납부금 선택 후 실시간계좌이체 - 인터넷뱅킹 가능 통장소유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 
          은행·계좌번호 등 선택 - 결제금액 확인 후 이체
     ③ 이용시간 : 2018. 8. 27(월) 09:00 ~ 8.31(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 실시간계좌이체 방법을 선택할 경우 수수료 발생(실시간계좌이체 수수료 안내 참조

다. 지정은행 창구납부 :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 지점 
등록
확인

■ 확인서출력
   ① 실시간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납부 -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 INS(등록)에서
        당일 납부 확인(16:00이전 납부시)

   ② 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