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등록] 2017학년도 2학기 최종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11. 09:56 조회 363
 
2017학년도 2학기 최종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더 이상 등록기간은 없습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기간
 2017. 9. 21(목) 09:00 ~ 9. 22(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바로가기

■ 인하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고지서출력 : 2017. 9. 20(수)부터 가능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원")을 받는 학생도 『재무팀』에서 등록 확인을 받아야 함.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17. 9. 21(목)  09:00 ~ 9. 22(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등록
방법

■ 가상계좌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 ATM등), 실시간 계좌이체(인하포털),
   지정은행 창구 납부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국 지점)

가. 가상계좌
     ① 포털/학사생정/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지점방문),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나. 실시간 계좌이체
     ① 포털/학사행정/등록
     ② 기타납부금 선택 후 실시간계좌이체 - 인터넷뱅킹 가능 통장소유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 
          은행·계좌번호 등 선택 - 결제금액 확인 후 이체
     ③ 이용시간 : 2017. 9. 21(목) 09:00 ~ 9. 22(금)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 실시간계좌이체 방법을 선택할 경우 수수료 발생

다. 지정은행 창구납부 :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 지점 
등록
확인

■ 확인서출력
   ① 가상계좌 및 실시간계좌이체 납부 :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학사행정(등록)에서 당일 납부 확인(16:00이전 납부시)

   ② 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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